ANA의 프리미엄 멤버는 고객 특유의 특전이 가득한 항공사에서는 고객은 우대되는 경향이 있으며 그 고객을 위해 준비되어있는 것이 상급 회원 서비스입니다 이미지 프리미엄 멤버는 상급 회원의 증거 디자인이나 사진으로 보는 10장 상급 회원은 1년간의 항공기의 탑승 실적에 따라 다음 해의 회원 스테이터 슬랭크가 정해지는 구조입니다 지금까지 상급 회원의 획득 조건은 탑승 실적만이었습니다만 일본 항공사 최대수이다 ANA에서는 2020년부터 타사에 앞서 ANA 카드나 ANAPay 등을 일상생활에서 이용한 경우에도 포인트가 모이는 제도를 도입함으로써 상급 회원의 획득이 쉬워졌습니다 ANA에서는 상급 회원을 프리미엄 멤버 라고 불리고 있어 회원이 되면 다양한 특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에도 대응하고 있으며 혼잡시에 편리한 것이 우선 체크인 카운터의 이용으로 탑승 수속이나 수하물의 체크를 전용 레인으로 체크할 수 있으므로 탑승까지의 시간을 대폭 억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편리한 프리미엄 멤버이지만 ANA에서는 3개의 구분으로 나누어 차별화되어 있습니다
●ANAのプレミアムメンバーはお得意様ならではの特典がいっぱい 航空会社ではお得意様は優遇される傾向にあり、そのお得意様向けに用意されているのが「上級会員サービス」です。 【画像】プレミアムメンバーは「上級会員の証」! どんなデザインか写真で見る(10枚) 上級会員は1年間の航空機の搭乗実績に応じて翌年の会員ステイタス(ランク)が決まる仕組みです。 これまで上級会員の獲得条件は搭乗実績のみでしたが、日本航空会社最大手であるANAでは、2020年から他社に先駆けてANAカードやANAPayなどを日常生活で利用した場合でも、ポイントが溜まる制度を導入することで上級会員の獲得がしやすくなりました。 ANAでは上級会員のことを「プレミアムメンバー」と呼んでおり、会員になるとさまざまな特典が受けられます。 プレミアムメンバーを獲得すると、専用のサポートデスクの利用やANAラウンジの利用が可能で、ほかにも国内線の先行予約や予約時の空席待ちの優先、座席のアップグレードにも対応しています。 そして、混雑時に便利なのが優先チェックインカウンターの利用で、搭乗手続きや手荷物のチェックを専用レーンでチェックできるので、搭乗までの時間を大幅に抑えられるでしょう。 このように便利なプレミアムメンバーですが、ANAではさらに3つの区分に分けて差別化されています。